login
0
← back

좋은 관계

받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고 베푸는 것에 인색한 사람과는 가까이 하지 않는 것이 좋다. 사회 생활에서 일방적 호의는 관계를 무너뜨리고, 사람 관계에서 이런 점은 쉽게 발견할 수 있다.. 가까이 두고 오래 볼 벗이라면, 상대방을 배려하고 존중하고 아껴주는지를 먼저 살펴봐야 한다. 깨달음은 언제나 늦다.

comments
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

로그인하면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