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hotiary
photo
diary
profile
login
·
2003-09-09
·
5
0
0
← back
2003년 장마
비오는날 풍경을 담고 싶었던 그시절
SONY CYBERSHOT
29mm
ƒ2.4
1/60
ISO 100
0
02 / 05
34mm · ƒ2.4
0
03 / 05
26mm · ƒ2.3
0
04 / 05
24mm · ƒ2.3
0
05 / 05
10mm · ƒ2
0
comments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
로그인
하면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