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hotiary
photo
diary
profile
login
·
2003-08-19
·
3
0
0
← back
철로
직선으로 달려온듯 했는데, 지나고 보면 굽이 굽이. 너무나 우울했던 대전역에서.
SONY CYBERSHOT
49mm
ƒ3.5
1/200
ISO 100
0
02 / 03
10mm · ƒ3.5
0
03 / 03
10mm · ƒ3.5
0
comments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
로그인
하면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